반응형

3분기 가입자 수가 전 세계에서 876만명 증가하여 총 가입자 수는 2억4715만명이 되었습니다. 이 중에서 지역별로 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이 가입자 순증에서 선두를 차지하였습니다.
이번 가입자 증가는 2020년 팬데믹으로 인해 발생한 2분기의 가입자 증가 폭 이후로 가장 큰 증가를 기록한 것입니다.
넷플릭스 주가는 이러한 성과에 대한 긍정적 반응으로 상장된 나스닥 증시에서 16% 상승하였습니다.
실적 측면에서 3분기 매출은 85억4200만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7.8% 상승하였으며, 영업이익은 19억1600만달러로 25.0% 상승하였습니다.
넷플릭스는 2022년 5월에 100여 개국에서 계정 공유를 금지하는 정책을 도입하였고, 이로 인해 초기에는 고객 이탈 우려가 있었으나, 이후 사용자 증가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요금을 인상하기로 결정하였으며, 가장 비싼 프리미엄 요금제의 가격을 3달러, 베이직 요금제를 2달러 인상하였습니다. 그러나 광고 요금제와 스탠더드 요금제는 동결하였습니다.
국가 | 멤버십 유형 | 이전 요금 | 새로운 요금 |
미국 | 베이식 멤버십 | 11.99달러 | 13.99달러 |
미국 | 프리미엄 멤버십 | 22.99달러 | 25.99달러 |
영국 | 베이식 멤버십 | 7.99파운드 | 9.99파운드 |
영국 | 프리미엄 멤버십 | 17.99파운드 | 20.99파운드 |
프랑스 | 베이식 멤버십 | 10.99유로 | 12.99유로 |
프랑스 | 프리미엄 멤버십 | 19.99유로 | 22.99유로 |
넷플릭스, 구독자 876만명 증가…구독료 인상한다
[프라임경제] 넷플릭스가 광고 요금제 인상 효과로 올해 3분기 어닝 서프라이즈(깜짝실적)를 기록했다. ⓒ 연합뉴스 18일(현지 시간) 넷플릭스는 올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bltly.link
'정보 >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스] 미국채 금리 5% 돌파 (0) | 2023.10.21 |
---|